스포츠조선

보틀 제조업체 위드컴퍼니, 서울기프트쇼 참가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8-11 14:37


지난해 여름부터 마이보틀(My Bottle)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보틀 업계의 뜨거운 감자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더운 여름철 보틀에 시원한 음료수를 담아 다니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평범함을 떠난 대중들은 독특하고 특색 있는 보틀을 원하고 있다.

이처럼 개성있는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조사, 판매자, 소비자 모두가 '윈-윈'하는 곳이 있을까?

바로 그 해답을 9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기프트쇼'에 참가하는 '위드컴퍼니'에서 찾을 수 있다.

'위드컴퍼니'는 사명에서 느껴지듯 모두가 '윈-윈'하자는 의미로, 회사 설립 2년 만에 연매출 50억원을 달성하는 등 빠른 속도로 급성장 중인 보틀 제조 업체다.

고객의니즈에 맞는 인쇄문구를 넣어 판매하는 '위드컴퍼니'의 제품은 판촉행사 또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이처럼 확실한 제조와 출고, 빠른 피드백과 고객에게 안심이 되는 '위드컴퍼니'를 서울기프트쇼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서울기프트쇼(Seoul International Gift Show)' 입장권은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인터파크, 위메프, 쿠팡, 티몬, 캔고루 등)에서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서울기프트쇼에 참가하는 업체는 한국공예협동조합연합회에서 추진하는 국내·외 전시판매전 사업 등의 지원 및 우대혜택 대상이 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