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풀무원샘물, ‘키자니아 서울’ 방문객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8-04 08:48


풀무원샘물(http://www.pulmuonewater.com, 대표: 정희련)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Kidzania Seoul)'을 방문하는 어린이 선착순 4,500명에게 소용량 생수인 '네슬레 퓨어라이프(Nestle Pure Life) 어린이 제품'을 비롯한 선물을 증정한다.

풀무원샘물은 세계 1위 샘물 업체인 네슬레 워터스(Nestle Waters)의 '아동 수분 섭취 권장 프로그램' 실행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친 세계 최고 품질의 생수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꾸준하게 수분을 섭취하는 습관을 형성하는데 기여해 왔다. 또한 풀무원샘물은 지난 5월, 어린이들이 휴대하면서 마시기 편하도록 330mL 사이즈 제품인 '네슬레 퓨어라이프 어린이 제품'을 출시하고 라벨에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터닝메카드' 캐릭터를 활용해 매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본격적인 방학시즌을 맞아 여름철 어린이 건강 관리의 기본인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키자니아 서울'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동안 어린이 방문객 선착순 총 4,500명에게 '네슬레 퓨어라이프 어린이 제품' 및 '터닝메카드' 캐릭터가 올바른 수분섭취를 설명하는 포스트잇 제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선물은 '키자니아 서울' 내부 2층에서 수령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3일간 '키자니아 서울'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네슬레 퓨어라이프 어린이 제품'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생수를 꾸준히 마시는 습관의 중요성을 알게 되어 앞으로의 방학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풀무원샘물은 앞으로도 어린이를 비롯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수분 섭취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지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네슬레 워터스가 1998년 출시한 '네슬레 퓨어라이프'는 현재 전세계 5개 대륙 41개 국가에서 1초에 1,400잔씩 판매되는 세계 판매 1위 생수 브랜드다.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 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으로 체계적인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으며,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 미생물 검사, 연 2회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