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2(www.k2.co.kr 대표 정영훈)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 타입에 맞게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트래블 백 3종을 출시 했다.
'트래블 스퀘어 백팩'은 전면부 두 개의 큰 포켓을 포함해 후면부 노트북 전용 포켓과 가방 속 짐들을 고정하는 이-밴드(E-BAND) 등 다채로운 수납공간으로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확장(EXPANSION) 기능으로 용량이 최대 8L까지 늘어나 짐을 넉넉하게 꾸릴 수 있다. 또한 가방의 어깨 끈은 감출 수 있는 동시에 옆 쪽에 추가로 손잡이를 부착해 트백 형태로도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래블 슬링백'과 '트래블 컴포트 숄더백'은 도심에서나 가벼운 여행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트래블 백이다. 가벼운 소재와 다양한 형태의 포켓으로 휴대폰, 여권 등의 소지품 휴대에 용이하다.
비즈니스 트래블 및 자유로운 여행의 느낌을 동시에 주는 '트래블 스퀘어 백팩'은 카키, 그레이,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8만 5천원이다. 한 쪽 어깨에 사선으로 걸쳐 메는 형태로 더욱 트렌디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트래블 슬링백'은 카키, 그레이,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6만원에 판매된다. 어깨 끈 조절을 통해 숄더 및 크로스 백 등 다채로운 활용과 가볍고 간편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트래블 컴포트 숄더백'은 그린, 그레이, 오렌지 컬러 세 가지이며, 가격은 5만5천원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