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형지에스콰이아,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6-09 17:36


형지에스콰이아가 국내 제화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통해 멤버십 혜택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

8일 론칭하는 에스콰이아 앱(ESQUIRE APP)은 형지에스콰이아 내 6개의 제화 및 잡화 브랜드(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젤플렉스, 에스콰이아 콜렉션, 소노비)의 통합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각 브랜드의 제품 정보와 이벤트 소식 등을 발 빠르게 전달한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각종 할인 쿠폰이 발급돼 여러 가지 혜택을 꼼꼼히 챙길 수 있으며, 온라인 이벤트에도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당일 날씨에 따른 슈즈 제안, 상황에 맞는 슈즈 선택 노하우 등 패션과 신발에 대한 각종 실용적인 정보를 담아 컨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구성하고,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 정보 검색 기능을 통해 구매의 편의성을 높였다.

형지에스콰이아는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5천 마일리지, 기존 회원에게 3천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 김희범 상무는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각종 유용한 정보와 할인 혜택 제공은 물론 모바일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형지에스콰이아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갈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형지에스콰이아는 모바일 앱 론칭과 함께 멤버십 제도를 개편한다. 최근 1년간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멤버십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사은품 증정 및 이벤트 초청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