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시영, '맹모삼천지교' 끝판왕…아들 위해 '학비만 7억+이사' 범접불가 클라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11-22 07:10


이시영, '맹모삼천지교' 끝판왕…아들 위해 '학비만 7억+이사' 범접불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시영의 아들이 다니는 학교가 공개돼 화제다.

이시영은 21일 "교실 들어가자마자 핑크잠바 벗을 듯"이라며 등교하는 아들의 뒷모습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친구와 함께 교실로 들어가는 아들 정윤 군의 모습이 담겼다. 핑크색 잠바를 입은 아들은 벗으면서 입장하고 있어 웃음을 안긴다.

그런 가운데, 정윤 군의 가방에 적힌 국제학교가 눈길을 끈다. 해당 학교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한 국제학교로 서울권 통학이 가능하고, 외국 거주 조건 없이 내국인 입학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입학경쟁율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유치원부터 고등학교 과정까지 있으며, 해당 학교를 유치원부터 다니기 시작해 고등학교 과정까지 마치려면 교육비만 약 7억원 정도가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진 일명 '귀족학교'라고 불린다.

이에 이시영은 아들을 위해 최근 삼성동에서 인천 송도로 이사를 갔음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08년 SUPER ACTIO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 가상 연애 예능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에 출연했다. 2017년 요식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