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스킨 디톡스 기능의 클렌징 디바이스 '비자퓨어 에센셜(모델명: BSC200/0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관계자는 "손 세안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은 각종 잡티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전용 디바이스를 활용한 스킨 디톡스 과정이 필요하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제품 출시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필립스 진동클렌저만의 한 차원 높은 기술력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와 동안 피부를 위한 광채 딥 클렌징, 탄력 라인 마사지, 생기 아이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3-in-1 뷰티 디바이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는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스킨케어 디바이스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
한편 필립스는 클렌징 디바이스 라인인 '비자퓨어'와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비롯해 각질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자케어', IPL 제모 기술을 활용한 '루메아', 초음파와 진동의 '비자부스트' 등 인기 제품으로 자사 '스마터 뷰티'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여성의 헤어, 스킨, 바디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필립스의 뷰티 라인을 일컫는 명칭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