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웰빙 라이프 특집]주식 투자의 멘토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를 잡아라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5-18 09:14



주식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어려운 투자 상황에서도 살아남고 실전 매매에 있어 최소의 손실과 최대의 이익을 실현하는 것이다. 이러한 주식투자의 열망을 이뤄 주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이 있다. 바로 주식투자 31년 경력의 주식 전문가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다.

매주 토요일, 서울 공덕동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리는 김 대표의 무료강연회는 매회 만석이다. 강연회는 한 주간의 주식동향에 대한 내용과 팁을 모아 특강을 하고 있으며 그동안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전략을 제시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무료 강연회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부산, 대전, 울산, 광주 등 지방 강연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무료강연회에 갈 수 없다면 세계로TV(www.segerotv.com)에 접속하면 된다. 세계로TV의 주요 콘텐츠는 증권교육과 투자자문이 큰 틀을 이루면서 장중에는 시황분석과 종목추천, 종목진단과 금융시장 전반에 걸친 투자지혜와 습관, 원칙 등 명쾌한 투자법을 제시한다. 상승 모멘텀과 추천주, 기술적 분석은 물론 시장 트렌드에 맞는 투자교육과 추천 종목을 리딩하고 있는 성공 투자를 위한 길라잡이인 셈이다.

특히 '신가치투자 김원기 대표 클럽'에서는 기술적 분석과 기본적 분석, 매집에 의한 종목을 체계적으로 회원들에게 추천함으로써 꾸준하게 큰 수익을 거두는 중이다. 실제 회원들의 매매계좌 수익률은 세계로TV 사이트 내의 회원매매일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1000만원을 기부한 회원, 2년 10개월 만에 14억을 번 회원 등 '신가치투자'로 큰 수익을 얻고 있는 회원들의 일화가 알려지면서 세계로TV를 찾는 이들의 발길이 급증하고 있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국내 여러 기관이 인정한 최고의 투자법 '신가치투자'를 창시, 경제금융 분야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

그가 창시한 '신가치투자'는 먼저 차트를 분석, 기술적 분석에 의한 이동평균선 결집의 매집을 확인하고 저평가 국면에 있는 종목을 선별해 상승초입인 엘리어트 파동의 2파 국면에서 분할 매수하는 손절 없는 투자법으로, 안정적인 급등 시세를 볼 수 있다는 탁월한 강점이 있다.

김 대표는 "신가치투자는 '사놓고 마냥 기다리는' 기존의 가치투자를 넘어 매집이 되고 저평가된 우량한 주식을 급등 직전에 매수하는 투자방법이다. 투자자들의 입장에서는 언제 오를지 모르는 주식을 기약 없이 들고 있는 것만큼 심리적으로 힘든 일도 없다. 신가치투자는 손절 없이 안정적이며 매집된 종목을 매수하기 때문에 급등 시세가 나오므로 투자자들에게는 부자가 되는 투자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 대표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사람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식투자로 얻은 수익으로 이어져 오고 있는 '사랑 나눔 행사'는 그가 매년 펼치는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나눔은 성공의 다른 이름이며, 성공을 꿈꾸는 이유도 함께 나누기 위해서다"라고 말하는 김 대표는 나눔장학회와 어르신 사랑 나눔 잔치, 각종 바자회나 위문강연, 불우이웃 이불 및 연탄기부 등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