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엔카직영, OK캐쉬백 포인트 환급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5-17 11:17


중고차 매매 기업 SK주식회사 엔카는 SK엔카 직영점에서 중고차를 구입하면 LPG 충전 요금에 따라 최대 14만4000원을 OK캐쉬백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11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에 위치한 15개의 SK엔카 직영점에서 11월 15일까지 중고차를 구입하고 보증 서비스(엔카워런티)에 가입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SK엔카직영은 LPG 외에 다른 유종의 차를 구매했더라도 가족이 LPG차를 탄다면 동일한 조건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 대상을 크게 확대했다.

페이백 혜택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는 중고차를 구입할 때 SK엔카 직영점에서 등록한 OK캐쉬백 카드를 수도권에 위치한 SK가스 충전소(약 130여 곳)에서 충전 요금을 결제할 때 같이 보여주면 된다.

OK캐쉬백 포인트는 2개월 동안 이용한 양(리터 기준)을 합산해 지급되며, 이용량에 따라 2개월마다 1만원부터 최대 2만 4000원을 돌려 받을 수 있다. LPG 중고차를 살 때 가입한 보증 서비스 기간이 6개월이면 최대 7만 2000원, 12개월이면 최대 14만 4000원을 OK캐쉬백 포인트로 돌려받게 된다.

SK엔카직영만의 차별화된 보증 서비스인 '엔카워런티'는 중고차 구매 후 최대 1년간 일반 부품까지 보증해준다. 기존 서비스에서 보증 기간과 범위를 대폭 확대해 중고차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정비 비용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LPG차를 타는 소비자의 유지비 부담을 더욱 줄일 수 있도록 이용량에 따라 충전 요금을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LPG 충전 요금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는 쉽게 찾아볼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가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encar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