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와이항공, 마우이 특가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5-17 08:59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하와이 인기 이웃섬 중 하나인 마우이로 여행을 계획 중인 승객들을 위해 '마우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실시된다. 이 기간 동안 6월 1일부터 11월 30일 사이 주중 출발 인천-호놀룰루-마우이 구간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을 인천-호놀룰루 왕복항공권보다 저렴한 최저 723,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요금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이며, 총액은 발권 시 환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놀룰루-마우이 구간 특가 항공권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하와이안항공 판매 여행사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단, 성수기 기간(7월 22일~8월 13일)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지사장은 "마우이는 하와이 본연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한국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하와이의 이웃섬 중 하나" 라며, "이번 마우이 특가 항공권 구매 시 마우이로 가기 전 호놀룰루 국제공항이 있는 오하우에서 무료 스톱오버가 가능해 하와이의 심장 와이키키 해변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편을 주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며, 하와이 섬 스타일의 기내식과 스낵은 물론 하와이의 문화와 알로하 스피릿(Aloha Spirit)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