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메 데코르테, 질스튜어트, 설기정 등을 보유한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고세(KOSE)'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ADDICTION(어딕션)'이 한국 시장에 상륙한다. 오는 5월 18일 새롭게 문을 여는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첫 해외 1호점 매장을 오픈한다.
AYAKO의 신념은 제품 개발에도 고스란히 반영되어 어딕션만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제품 개발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어딕션의 대표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는 베이직하지만 유니크한 AYAKO의 세계관을 표현한 99가지 컬러로 내가 원하는 어떠한 룩이라도 표현이 가능한 풍부하고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입의 ▲치크 폴리시는 네일 폴리시와 같은 용기에 담겨 휴대가 편리하고, 내장된 브러시에 텍스처를 찍어서 볼에 얹고 손가락으로 펴 바르면 마치 프로 아티스트가 터치 업 해준 듯이 자연스러운 치크를 쉽게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어딕션의 이런 브랜드 철학과 제품 컨셉은 개성을 중시하는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큰 공감을 일으키며 온라인 상에서 가장 핫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런 시점에서 어딕션이 해외 1호 매장으로 한국 시장을 선택한 것은 주목할만하다.
한편, 어딕션은 오는 5월 18일 오픈하는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10층(COSMETICS&PERFUME)에 입점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