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르오스, 스킨워시 신규 TVCF 온에어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5-09 16:58


우르오스의 새 광고.

한국오츠카제약의 우르오스가 페이스 앤 바디클렌저인 스킨워시의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

이번 광고는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 어느 때보다 클렌징이 중요한 요즘, 남김없이 다 씻어내고 싶어하는 남자들을 위해 단숨에 피지, 체취, 미끌거림까지 제거하는 스킨워시의 특징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 광고는 모델 정우가 과감하게 상반신을 노출해 탄탄하고 남성미 넘치는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샤워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다 씻어내고 싶다, 남김없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정우는 '미끌, 미끌 이건 뭐가 이렇게 잘 안 씻겨?'라며 계속 씻어도 미끌 거리고 개운하지 않은 기존 클렌저에 대한 아쉬움을 코믹하게 표현했다. 이어 얼굴부터 바디까지 한번에 다 씻어내고 싶은 보통 남자들을 위하여 스킨워시를 사용해 풍성한 거품으로 개운하게 씻어내고, 만족한 표정으로 '이것이 바로 진정한 남자의 샤워'임을 보여준다.

이 광고는 정우는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스킨워시의 풍성한 거품을 제대로 표현해내기 위해 적극적으로 샤워를 하는 등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주위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고 한다.

이번 스킨워시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씻고 나서도 늘 미끌거려 찜찜했는데, 마치 광고 속 이야기가 나를 보여주는 것 같아 집중하여 보게 됐다", "우르오스의 모이스처라이저 광고도 너무 공감되었는데, 이번 광고도 나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남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 같다" 등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우르오스는 이번 스킨워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5월 4일부터 31일까지 브랜드사이트에서 '오늘, 샤워와 함께 가장 씻어버리고 싶은 것을 선택하라'는 1만명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샤워와 함께 업무, 걱정, 스트레스 등 씻어버리고 싶은 것을 선택하고 TVCF 감상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1등 우르오스 클렌징 세트II (스칼프샴푸 500ml, 스킨워시500ml, 5명), 2등은 스킨워시 500ml 정품(10명), 3등은 스킨워시 체험키트(10ml*3개, 1만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3일 발표한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대부분의 남자들이 남녀 공용 클렌저를 쓰거나 비누로 몸을 씻어내면서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는 피지, 체취, 미끌거림으로 찝찝함을 느껴왔다"며,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미세먼지, 황사 등 대기환경이 좋지 않아 자주 씻게 되는데 우르오스 스킨워시로 남자들의 클렌징 고민을 해결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