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아브랜드 베이비슈, 안전성 갖춘 '베슈 이너프 물티슈' 런칭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6-03-31 16:30


유아 브랜드 베이비슈가 베슈 이너프 물티슈를 론칭했다.

육아 문화를 선도하는 ㈜아이씨프로젝트가 품질과 안전성,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베슈 이너프 물티슈'를 론칭했다.

육아에 대한 소신과 취향을 존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베슈(bechou)가 아기 물티슈에 대한 선택의 고민을 끝내고, 안전성에 대한 논란을 불식시키기에 충분한 이너프(enough) 물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 '너 하나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으로 타사 제품들과 비교 할 수 없는 월등한 안전성을 내세우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제품이다.

베슈 이너프 물티슈는 피부임상기관 더마프로에서 실시하는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해 피부 저자극 안심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안전성에 최대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특히 화장품 법보다 더 엄격한 기준을 적용, 99%이상의 퓨어워터와 자극을 최소화 한 전성분으로 구성해, 영유아는 물론 신생아에게도 적합하다. 섬세한 아기 피부를 위해 가장 순하고 부드러운 셀리온 원단을 선택했으며 허니워터 추출물, 애플민트잎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첨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속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보습성분인 천연보습인자(NMF)를 함유하고 있어 사용 후에도 탁월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굴곡진 부분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는 촘촘한 엠보싱 패턴으로 언제 어디서나 산뜻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아이씨프로젝트 관계자는 "베슈 이너프 물티슈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해, 고품질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제품을 생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보다 엄격한 생산 관리로 완성도를 높이고 역량을 집중해 영유아를 위한 좋은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슈 이너프 물티슈는 캡형과 리필형, 한 손에 들어오는 휴대용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11번가, G마켓 등을 비롯한 각종 오픈 마켓과 쿠팡, 위메프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몰(www.becho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아용품 전문기업 아이씨프로젝트(IC PROJECT)는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슈'를 지난 2013년 첫 출시했다. 제품의 안전성과 가격대까지 짚어내는 아기 엄마들의 소신을 존중하기 위해 탄생된 브랜드로 지난해 베이비슈 기저귀 라인 '기빙 핸즈 프로젝트'를 통해 소외 계층 지원 사업 및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새롭게 론칭한 베슈 이너프 물티슈 역시 지속적인 나눔, 기부 활동과 사회 환원 사업을 연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