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2회 요넥스컵 주니어 골프대회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3-24 11:02


요넥스코리아가 주최하는 '제2회 요넥스컵 주니어 골프 대회'가 3월 28일(월)부터 29일(화) 이틀 간의 일정으로 제주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본 대회는 제2의 김효주를 꿈꾸는 주니어 골퍼들에게 보다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작년에 신설되었다. 대회 진행은 남/여 초등부, 남/여 중등부, 남/여 고등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눠 예선 없이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며 이틀간의 성적을 합산하여 우승자를 가린다. 시상은 각 부문 우승자, 준우승자, 3위에게 학교발전기금과 상장, 트로피가 수여되며, 부상으로 LPGA 김효주 선수가 사용하는 요넥스 이존 XPG (EZONE XPG) 골프 클럽이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넥스 골프 기념품이 제공되며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아이언 세트가 수여될 예정이다.

요넥스코리아 김철웅 대표는 "요넥스코리아는 주니어 골프 선수 육성에 지속적으로 지원하려 하고 있다. 주니어들을 위한 대회 개최 및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한국 골프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올해도 본 대회에 참가한 많은 주니어 골프선수들이 한층 더 발전된 골퍼로 성장 하길 바란다"고 대회 개최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회 기간인 28일(일)부터 3월 29일(화)까지 제주 오라 컨트리클럽 드라이빙레인지 요넥스 존에서는 대회 참가 선수 및 일반인 이용객을 대상으로 스윙 분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무료로 신청, 참가할 수 있으며 스윙 정밀 분석 및 맞춤 클럽 추천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시타 이벤트를 통해 요넥스 골프 클럽의 우수한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