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일일카페 아이디어 공모전 '6th 우리 동아리 카페를 소개합니다(이하 우동소)' 를 통해 젊은이들과 함께 호흡한다.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event.alba.co.kr/event/411)에 영상 및 사진으로 자신의 동아리(동호회)를 소개하고 우리 동아리의 특별한 카페 운영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심사 기준은 네티즌 심사(30%)와 내부 심사(70%)로 이루어진다. 일일카페라는 주제에 맞게 가장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매출 및 모객의 효과성, 카페 운영의 열정 등을 다각도로 평가할 예정이다
1차 심사에 합격한 10팀에게는 20만원의 마이탐카드가 1년 간 매월 제공된다. 최종 선정된 대상 2팀에게는 탐앤탐스 일일카페 운영 및 수익금 전액이 주어지며, 카페 운영을 위한 탐앤탐스 일일 바리스타 교육도 진행된다. 문화 티켓 10매 역시 1년 간 매월 제공된다. 또 1차 네티즌 심사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인기상 10팀에게는 동아리 지원금 10만원이 수여되는 등 총 3천만 원 상당의 상금 및 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는 해마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 시즌에 맞춰 '우리 동아리를 소개합니다' 공모전을 열고 청춘들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를 지원해왔다"며 "올해는 '일일카페'를 주제로 삼은 만큼 동아리의 팀워크와 경영 능력 등을 맘껏 뽐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