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C카드, '빨간밥차 봉사단' 4기 발대식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6-03-07 09:22


 ◇BC카드는 지난 3월 4일 오후, 서울 소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일반인 100여명으로 구성된 '빨간밥차 봉사단'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발대식 다음날인 3월 5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봄 사랑 나눔 축제'에 참여한 '빨간밥차 봉사단' 4기 단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가 '빨간밥차 봉사단'의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빨간밥차 봉사단'은 매 기수별로 18세 이상의 일반인 100여명을 선발하여, 약 6개월 동안 전국 8개 지역 에서 BC카드 및 지역단체가 주관하는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빨간밥차 봉사단' 4기 단원들은 지난 3월 4일 서울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 발대식에 참석하였으며, 발대식 다음날(3월 5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마포구 내 저소득층 노인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봄 사랑 나눔 축제'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 선발된 빨간밥차 봉사단원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봉사단 인증서 △봉사활동 확인서 등이 수여되며, 우수 봉사단원으로 선정된 봉사자들에게는 해외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BC카드 장민 시너지실장(상무)은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BC카드는 빨간밥차와 이동푸드마켓을 사회적으로 공유하여 더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