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쿠쿠전자, 시흥시 저소득층에 밥솥 100대 전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2-27 17:13


쿠쿠전자가 시흥시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가벙에 밥솥을 전달했다.

종합건강생활가전 브랜드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가 경기도 시흥시청(시장 김윤식)을 방문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가정에 밥솥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쿠쿠전자가 지난해에 시흥지역 시화MTV(멀티테크노밸리) 산업부지에 공장을 유치함에 따라, 쿠쿠와 이웃이 된 시흥시의 소외계층 주민을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쿠쿠전자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전기압력밥솥(모델명 CRP-HFT0660SP) 100대를 경기도 시흥지역의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전달했다. 쿠쿠전자는 앞으로 저소득층과 다문화가정의 생활가전제품 지원, 다문화청소년 진로개발 등 경기도 시흥시 1%복지재단과 논의하여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사랑의 밥솥나눔 후원은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성탄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쿠쿠사회복지재단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꼭 필요한 혜택을 지원하기 위해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복지사업 운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쿠전자는 지난 2007년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목표로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재단'을 설립했다.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쿠쿠사랑 나눔 캠페인',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복지시설 물품지원사업'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체계적인 사회복지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과 사회에 기여하며 기업이익의 사회환원이라는 '나눔 경영'을 실천 전개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