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액체세제 퍼실 '퍼실 레이디클럽' 연말파티 성료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2-27 16:57


퍼실이 22일 '퍼실 레이디클럽' 연말 파티를 개최했다.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이 2015년 '퍼실 레이디클럽(Persil Ladies' Club)'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감사의 뜻으로 연말파티를 개최했다.

지난 22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 '2015 퍼실 레이디클럽 연말파티'는 한해 동안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퍼실 레이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파티엔 올해 퍼실 온라인 홍보 활동에 참여한 5기와 6기 퍼실 레이디를 비롯해 새로운 퍼실 레이디로 추천하는 지인들, 1기부터 4기까지 대표 멤버 등 총 40인이 참석했다.

파티는 퍼실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퀸즈 토크'과 행운권 응모, 퍼실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베스트 퍼실 레이디' 시상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파티엔 코미디언 정성호의 사회와 TV 예능 출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셰프 미카엘과의 특별한 시간도 마련됐다. 세탁뿐만 아니라 음식 준비까지 꼼꼼한 정성을 기하는 레이디들을 위해 미카엘 셰프와 함께 직접 음식을 만드는 '주부의 품격' 코너로 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파티가 진행됐다.

퍼? 관계자는 "퍼실 레이디클럽은 온라인상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에 있어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는 것은 물론, 퍼실 레이디들과 긴밀한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실 레이디클럽'은 온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는 공식 서포터즈다. 퍼실은 연간 총 2회, 1회에 100명의 퍼실 레이디클럽 멤버를 모집하고 있다. 2016년 '퍼실 레이디 클럽'이 상반기 모집은 2016년 3월에 시작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