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카카오스타일, 연말 시즌 맞아 이벤트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11-23 11:49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스타일 큐레이션 앱 카카오스타일이 12월 11일까지 홍콩 여행권, 일본 오키나와 여행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카카오스타일 가족을 위한 기분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스타일 출시 이래 최대 규모 이벤트로 이용자의 힐링과 기분전환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스타일 앱을 내려받은 후, 'SALE' 탭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카카오스타일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가입자도, 카카오스타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모티콘은 첫 응모 시 '카카오스타일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송된다.

3주간 진행되는 감사 이벤트는 이용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매주 새로운 경품을 선보인다. 우선 첫 주에는 1등 2명에게 200만 원 상당의 홍콩 2박 3일 여행 상품권을, 2등 1,000명에게는 임블리의 블리블리 립스틱을 증정한다. 둘째 주에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 상품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셋째 주에는 반얀트리 숙박&스파 이용권 및 CGV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기회는 매주 월요일에 갱신되어 최대 3번의 당첨 기회를 노려볼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카카오톡 당첨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 "이벤트는 한 해동안 카카오스타일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연말에 기분 전환하고, 힐링할 수 있는 콘셉트로 기획하게 됐다"며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발 빠르게 보여주고, 동시에 이용자의 관심사와 취향에 맞는 제품을 먼저 제안해주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서비스 개인화 기능 강화를 통해 이용자 가치를 한 층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