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국대 평생교육원 실용음악 과정 개설…가수 김경호 주임교수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11-15 15:53


동국대학교 평생교육원이 2016학년도 신규 개설 과정으로 실용음악(음악학사) 과정을 개설, 2016학년도 1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실용음악 과정은 보컬, 기악, 미디작편곡, 음향 전공 등 4개 분야로 구분해 선발하고 있다.

동국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실용음악 과정을 이끌어갈 주임교수로 유명 락가수 '김경호'씨를 발탁한 것은 물론 과정 교수진 구성을 실용음악 분야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김경호 밴드' 중심의 세션 연주자와 유명 작편곡자 그리고 음향 엔지니어들로 구성, 실용음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동국대학교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실용음악 과정은 음악학 학사학위 과정으로 매 학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단계별 학습을 진행함은 물론 현장 경험이 풍부한 실용음악 분야의 최고의 교수진이 지도하는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실용음악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usic.dongguk.edu/)를 참고하거나, 전화(02-2260-884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김경호 교수는 '12월 24일 김경호 콘서트'에 11월과 12월 수시 합격생들을 초청해 동국대학교 실용음악 입학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