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11월 한달 동안 프리미엄 해치백 'V40 D3'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구매 특전은 고객의 필요에 따라 두 가지 중 원하는 한 가지를 선택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첫 번째 선택 가능한 특전은 '중고차 잔가 보장 36개월 할부 프로그램'이다. 차량가격의 20%(800만원)를 선수금으로 납부한 후, 36개월 동안 매월 39만3000원을 분납하면 볼보 프리미엄 V40 D3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또한 3년 후 납입 만기 시에 타던 차량으로 반납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볼보차의 프리미엄 해치백 'V40 D3'은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인테리어로 젊은 고객층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복합연비 17.1km/ℓ 로 1등급의 높은 효율을 달성하는 것은 물론, 최고 출력 150마력, 최대 토크 32.6㎏·m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까지 겸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인 'V40 D3 모멘텀' 트림은 동급 최고 수준의 다양한 안전 시스템 및 편의사양을 자랑한다. 볼보자동차가 세계 최초 개발한 '시티 세이프티'는 물론, '레이더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BLIS)', '후-측면 접근 차량 경고 시스템(CTA)', 운전석 무릎 에어백, 액티브 벤딩 라이트(ABL),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 등을 적용했다. 또,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트랙션 컨트롤(DSTC)', '코너 트랙션 컨트롤 (CTC)' 등으로 안정적이면서도 민첩한 주행이 가능한 기능도 탑재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