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문화 분야에서의 대외 협력을 위한 영국의 공공기관인 '주한영국문화원(www.britishcouncil.kr)'이 영국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25회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각계 각층에서 활동 중인 영국대학 동문과의 상담을 통해 영국 유학 생활에 필요한 조언을 생생하게 전달받을 수 있다. 참가하는 대표적인 교육기관으로는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 워릭 대학교, 리버풀 대학교 등 러셀그룹에 속한 학교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제25회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박람회에 관심이 있다면 참가하기 전 영국문화원의 공식 영국유학 웹사이트인 'Education UK 웹사이트(http://www.educationuk.org/korea)'에서 영국유학에 관한 각종 정보 및 관심 있는 학교, 영국유학 과정을 미리 검색해볼 수도 있다. 상담할 학교 리스트를 작성한 뒤 학교 담당자에게 입학요건, 기숙사, 학비, 학생들을 위한 복지, 의료혜택, 지역 정보 등 묻고 싶은 질문 리스트를 만들어 박람회 당일 이에 대한 내용을 상담할 수 있다.
더불어 주한영국문화원은 박람회 참가자를 위해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영국 4주 무료영어연수 프로그램, 원어민 실용영어회화 코스 myClass 5개월 패키지(172만원 상당)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1일 오후 4시 영국유학박람회 현장에서 발표된다.
아울러 양일간 진행되는 현장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서 영국왕복항공권, 국제영어시험 아이엘츠 무료 응시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31일, 11월 1일 양일 오후 5시 30분에 박람회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주한영국문화원 관계자는 "주한영국문화원의 영국유학박람회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영국유학박람회 중 가장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한다"라며 "이번 영국유학박람회에 참가하는 것은 영국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등록은 홈페이지(https://kr.edukexhibition.org/ko-kr)를 통해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