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중국 내 최대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인 왓슨스(Watsons)의 2,200개 매장에 다음달 초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13년 말부터 중국 현지에서 온라인 중심으로 유통을 전개해 왔다. 올해 1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www.tmall.com)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Golden Beauty Awards)' 크림 부문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독보적인 판매량으로 1위를 차지하며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과 올해 7월 유동인구가 높은 베이징 중앙역과 베이징 남역에 테스트 매장을 각각 오픈해 중국 전역에서 모여 드는 현지인과 외국인 관광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이번 왓슨스 입점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림으로써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내 상하이에 오픈해 중국 내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며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