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벤츠, 인천 송도 전시장 신규 오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9-03 15:17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최근 인천 송도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인천 송도 전시장은 총면적 1225㎡ (370평), 지상 2층이며 차량 전시 및 판매뿐만 아니라 2층에 별도로 마련된 고객 라운지도 운영한다. 고객 라운지는 편안한 도시 감성의 컨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과 스낵 바 등을 구비한 차별화 된 구성이 돋보이며, 카페를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가 전달하고자 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인천 송도 전시장은 송도 센트럴 파크 맞은편 주상복합 건물에 위치해, 지리적인 접근이 용이해 더 많은 고객들과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 9월 한달 간 인천 송도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차량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인천 송도 전시장의 편안한 도시 감성의 컨셉은 송도 지역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한 감성을 보다 잘 전달할 것"이라며, "고객 만족 최우선의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인천 송도 전시장(032-860-3300, 연수구 송도동)을 포함해, 전국 33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을 갖추게 되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인천 송도 전시장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