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여성들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프리미엄 엣지를 더하기 위한 특별 한정판 '비전 오브 뷰티(Vision of Beauty) 컬렉션 Vol.2: 오뜨 스트리트'를 7일 출시한다.
슈에무라는 특별 리미티드 에디션 '오뜨 스트리트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시크한 쿨톤과 비비드한 웜톤 컬러 2종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부터 또렷한 눈매와 눈썹 라인으로 얼굴의 V라인을 잡아줄 수 있는 아이 컬러 펜슬과 드로잉 펜슬,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발색력을 자랑하는 4가지 컬러의 루즈 언리미티드, 생기 있는 치크를 표현할 수 있는 틴트인젤라또 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오뜨 스트리트 컬렉션은 패키지 디자인에서도 일본과 뉴욕에서 거리의 예술가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표 그래피티 아티스트 오야마 엔리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함을 더했다. 그래피티 아트는 거리의 벽이나 화면 등 다양한 공간을 캔버스 삼아 스프레이 페인트 등을 활용해 그리는 그림으로 유명하다.
한편, 슈에무라는 이번 '오뜨 스트리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8월 한달 간 일부 롯데백화점 매장(명동, 잠실, 대구, 부산)에 한해 오뜨 스트리트 컬렉션 모든 구매 고객에게 파스텔 핑크 플렛 파우치를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