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픽단기, 영화·미드로 공부하는 SEM 패키지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8-07 09:17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영어회화 전문 '스픽단기(www.speakdangi.com)'는 미디어 벤처 기업 '해리슨앤컴퍼니(대표 이현렬)'와 함께 기획한 영화·미드로 공부하는 SEM(Smart English Movie) 패키지를 오는 10일 론칭한다.

스픽단기의 SEM패키지는 자가 영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 SEM(Smart English Movi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영화와 미드(미국 드라마)를 보며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국내 최초로 워너브라더스, 유니버셜 픽쳐스, BBC 등과 정식 계약된 콘텐츠와 검증된 자막을 통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위대한 개츠비, 버킷리스트 등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되는 영화들을 각 제작사와 정식 계약해, 구매 시 원하는 영화를 평생 소장할 수 있다. 또한 자막 선택, 구간 반복, 녹음 등 영어 공부에 꼭 필요한 기능들을 간편한 터치로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SEM패키지는 베이직, 스페셜,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이번 론칭을 기념해 최대 32% 할인혜택과 SEM 워크북을 제공한다. 특히 스페셜 패키지부터는 영화와 미드로 영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 16GB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패키지는 스픽단기 홈페이지 내 '영화/미드영어'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론칭 행사로 3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SEM패키지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매주 10명씩 3주간 총 30명에게 CGV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스픽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스픽단기에서 새롭게 론칭한 이번 서비스는 국내 최초의 영화·미드 영어 학습으로, 회화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엄선한 뒤 검증된 자막을 더해 학습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책으로만 하는 지루한 영어 회화 공부가 아닌 영화와 미드를 통해 보다 재미있고 쉽게 학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픽단기는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가 만든 전 국민 영어 말하기 솔루션으로, 어느 누구라도 3달이면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회화/스피킹 학습 사이트다. 새롭게 론칭되는 영화/미드 영어 학습 외에도 온라인 강의, 전화영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