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S엠비즈, 스마트폰 연동 '오토포아이 블랙' 블랙박스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7-30 15:44


최첨단 기능을 갖춘 차량용 블랙박스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에 의해 연동이 가능한 블랙박스가 등장해 대중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GS엠비즈 하이엔드 블랙박스 브랜드 오토포아이의 스마트 블랙박스 '오토포아이 블랙(Auto4i Black)'이 바로 그 것.

오토포아이 블랙(Auto4i Black) 블랙박스의 HD급 고화질 2채널은 영상을 깨끗하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여기에 135도의 넓은 화각을 제공하여 사각 시야를 최소화하고 있다. 오토포아이 블랙(Auto4i Black)의 가장 큰 장점은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블랙박스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 오토포아이 블랙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경우 블랙박스와 무선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오토포아이 블랙(Auto4i Black)은 앱을 통해 블랙박스 제품 펌웨어 업그레이드, 포맷, 환경설정, 배터리 방전예방 등을 모두 다룰 수 있다. 기존 블랙박스 제품의 경우 포맷, 업그레이드 등을 할 때마다 데스크탑 PC와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Auto4i Black은 앱을 통해 원격으로 포맷, 환경설정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을 다룰 수 있어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오토포아이 블랙(Auto4i Black) 스마트 블랙박스는 GS그룹 계열의 GS엠비즈 제품이니만큼 확실하고도 만족스러운 A/S를 보장하고 있다. GS엠비즈는 출고 후 최소 1개월 간 무상 교환, 이후 1년 간 무상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한편, 오토포아이 블랙(Auto4i Black) 구매 고객들에게는 무료 장착 쿠폰 및 스마트폰거치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장착 서비스는 전국 오토오아시스(autoOasis) 지점에서 가능, 지점 방문 전 전화예약 후 제품에 들어있는 무료장착 쿠폰을 지점에 제출하면 사용가능하다. 장착지점안내는 오토포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GS엠비즈 하이엔드 블랙박스 브랜드 오토포아이의 스마트 블랙박스 '오토포아이 블랙(Auto4i Black)'.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