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면윤곽술의 부담을 줄인 얼굴지방흡입과 리프팅, 페이스타이트로 갸름한 V라인 완성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6-12 20:23


얼마 남지 않은 여름휴가를 위해 다이어트 하는 많은 여성들이 있다. 다이어트를 통해 날씬한 몸매를 갖는 것과 함께 고민이 큰 부분이 바로 얼굴의 지방에 대한 부분일 것이다.

얼굴은 단순히 식이요법과 운동만으로 살을 빼기 힘들기 때문이다.

빼기 힘든 얼굴지방을 빼기 위해 요즘 많은 성형외과에서 윤곽주사, 안면윤곽술 등으로 작고 갸름한 V라인을 만들어 주고 있다. 윤곽주사는 감량효과가 크지 않고, 뼈를 깎는 안면윤곽술은 효과가 정확히 나타날수도 있지만 오랜 회복기간과 부작용으로 피부가 처져 더 늙어 보이는 단점이 있다.

그렇다면 뼈를 깍지 않고 갸름한 V라인을 완성해 주는 방법은 없을까? 바로 기존의 레이저를 이용하는 얼굴지방흡입과 달리 특허 받은 RF(Radio Frequency) 고주파를 이용하여 얼굴지방흡입과 리프팅이 가능한 페이스타이트 시술이 각광을 받고 있다.

페이스타이트는 샌드위치 방식으로 고주파 전달하여 내부에서는 지방흡입을 하고 외부에서는 피부가 쳐지지 않게 리프팅과 피부 탄력 효과까지 주고 있다. 특히 페이스타이트는 최소절개로 얼굴지방흡입 후 멍, 붓기, 흉터가 거의 없어 빠른 회복이 가능하여 직장인들도 쉽게 받을 수 있다.

퍼스트피부과 이준원장은 "페이스타이트 진행을 하면서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온도, 깊이, 저항과 파워 등을 조절이 가능하여 안전성이 뛰어나고 지방흡입과 리프팅, 피부탄력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한번 받을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하였다.

페이스타이트는 이미 논문으로 기존의 레이저 지방흡입보다 약 40% 이상의 피부탄력과 리프팅 효과가 알려졌고, 미국의 여러 전문의들과 해외 유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미용성형 수술의 회장 Malcolm Paul, MD 및 Jason Pozner, MD가 효과를 인정하였다.

또한, 얼굴의 V라인과 함께 허벅지, 복부지방흡입 등을 생각 중인 분들 역시 피부의 처짐과 울툴불퉁해지는 현상에 대한 고민은 많이 갖을 수 있는데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시술이 바디타이트로서 페이스타이트와 함께 많은 분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준 원장은 "얼굴뿐 아니라 성형은 예민해서 섬세한 수술이 필요한 만큼 전문의와 직접 상담 후에 진행이 되어야 만족하는 결과를 만날 수 있다"고 조언하였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