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소개팅, 맞선 시 외모도 경쟁력인 시대, 날씬해 지고 싶은 건 모든 여성의 로망이다.
요요현상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충분한 효과를 얻지 못했거나 운동만으로는 허벅지나 복부, 팔뚝 등 특정 부위의 군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비만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지방용해 약물을 주입해 지방을 분해하는 HPL지방분해주사, 통증 없이 지방세포만을 효과적으로 분쇄시키는 체외충격파, 인체에 무해한 액화가스를 주입해 피하지방을 제거하는 카복시테라피 등 간편하게 콤플렉스가 있는 부위의 사이즈를 줄이는 비만치료가 가능하다.
단기간에 확실한 효과를 원한다면 부위별 대용량 지방흡입
지방흡입술은 복부(러브핸들)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등 부위별로 개인 체형에 맞춰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일 퇴원은 물론 일상생활에 큰 무리가 없어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아직 지방흡입 수술이 망설여지거나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신개념 비만치료 시술인 람스(LAMS)가 대안이 될 수 있다.
람스는 30분 안에 전용 기구를 이용해 지방의 크기를 줄여주는 것이 아닌 지방흡입 수술처럼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시술처럼 간편하면서 수술처럼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울, 대전, 부산에 지방흡입센터를 두고 있는 365mc 이선호 이사장은 "람스는 부분마취로 진행되고 절개를 하지 않아 흉터가 남지 않으며, 멍과 통증 걱정이 없이 30분 안에 치료가 가능해 여름철 빠르고 확실하게 몸매를 만들고 싶은 2030 여성들에게 최적의 체형교정술로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