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세 임시완, 설빙 고객 100명과 만난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4-20 09:06


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이 공식모델인 임시완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설빙의 신메뉴인 설빙고의 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설빙을 아껴주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스페셜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설빙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임시완 토크콘서트'에서는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며 대세로 등극한 임시완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색다른 디저트 설빙고의 다양한 맛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보다 달콤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오는 5월9일 오후 1시 설빙 건대2호점에서 열리며 참가신청은 오는 4월30일까지다. 참여방법은 설빙 매장에서 신 메뉴인 설빙고를 촬영해 '#설빙고' 혹은 '#찍고설빙고' 해시태그를 입력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5월4일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주)설빙 홍보마케팅실 김동한 팀장은 "이번 토크콘서트는 설빙을 아껴주는 고객들과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소통하고 성원에 감사하기 위한 스페셜 이벤트"라며 "신메뉴인 설빙고의 반응이 좋은 만큼 토크콘서트 참가신청 역시 매우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의 신메뉴 설빙고는 티라미수, 치즈케익 등 조각케익을 토핑으로 얹은 2in1 멀티디저트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 또 1인용 사이즈로 싱글족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종류 역시 '카라멜치즈 설빙고', '망고코코 설빙고', '베리치즈 설빙고' 등으로 다양해 기호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