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론칭한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츄즈(CHOOZE)가 봄 시즌을 맞아 깜직한 패턴의 신제품으로 '봄나들이 키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활동적인 아이들에게는 역동적인 느낌의 동물 프린트 슈즈를 추천한다. 츄즈 스니커즈 '참'은 고래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신발로 신발 바디의 블루 컬러가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킨다. 블루 계열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경쾌한 느낌의 '액티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논마킹(Non-Marking) 밑창을 사용해 미끄럼 방지와 마찰열 흔적이 남지 않아 매일 신고 뛰어다녀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츄즈는 영아들을 위한 베이비 전용 보행기화 '위츄즈'도 선보였다. '위츄즈'는 무채색 계열의 아기들 실내 양말이나 신발과는 달리 레드, 핑크, 블루들 감각적인 색감을 활용한 베이비 보행기 화로 아기들의 깜찍함을 배가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100% 면소재로 이루어져 작은 아이들의 발을 부드럽게 감싸며,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한편, 츄즈 신발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키즈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의 주요 8개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및 CJ홈쇼핑, 현대H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가능하다. 3월 말까지 제로투세븐닷컴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만원 할인 쿠폰과 키즈 선케어 사은품을 제공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