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임신한 아내를 위한 아빠의 첫번째 선물, 뭐가 좋을까?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27 13:49


아내에게 임신 소식을 전해 들은 예비 아빠는 행복한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임신 축하 선물로 무엇을 준비해야 아내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될까? 태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가장 처음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에 대한 고민이다.

태교 전문가들이 만든 화장품 기업 '마더앤 코스메틱스(Mother& cosmetics)'가 이런 고민에 빠진 예비 아빠들을 위해 임산부 전용 샴푸 '마더앤 세이프티샴푸'에 대한 '아빠의 첫번째 선물(Be Father Sale)'할인 이벤트를 1월 27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임신한 아내와 태아를 위해 매일 사용해야 하는 생필품인 샴푸부터 안전한 제품으로 바꾸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샴푸 중에는 화학 계면활성제나 화학적 향료등 해로운 성분이 첨가되어있다. 임산부가 이러한 유해 성분이 함유된 샴푸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태아의 뇌 발달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고, 아토피 등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문제는 우리나라 현행법상 천연 성분이 3% 이상만 들어가면 '천연 샴푸'라는 명칭을 쓸 수 있다는 점이다. 샴푸를 고를 때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는지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해봐야 하는 이유다.

나의 가장 소중한 아내와 우리 아기의 건강을 위한 가장 안전하고 가장 의미있는 '아빠의 첫번째 선물'로 제격인 '마더앤 세이프티샴푸'는 자연유래성분인 천연이온미네랄워터와 식물성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저온공법으로 추출한 한방 추출물을 이용해 만들어 임신중, 출산후에 겪는 탈모를 예방하고 두피에 과도한 피지, 비듬,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유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입덧이 심한 임산부들도 기분좋은 천연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마더앤 세이프티샴푸'의 모든 성분은 미국의 환경 연구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로 부터 스킨딥 안전등급 '0'를 받은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임산부 전용 명품샴푸다. 이미 임산부들 사이에 '안전샴푸'라는 애칭으로 입소문이 난 샴푸이다.

'마더앤 코스메틱스(Mother&cosmetics)' 관계자는 '하나부터 열까지 태아를 위해 조심하고 또 조심하는 임산부를 보호하는 마음으로 '마더앤 세이프티샴푸'를 만들었다"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더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철학으로 앞으로도 안전한 임산부전용 제품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27일부터 시작되는 '마더앤 코스메틱스(Mother&cosmetics)'의 '아빠의 첫번째 선물'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otherand.com) 또는 전화(1544-3037)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