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삼겹살 체인점 화꾸삼. 삼겹살 시장에서 유망창업 프랜차이즈로 관심 증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13 11:03


이틀 후면 올해 첫 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가 열린다.

이는 곧 창업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음을 의미한다. 1월은 각자의 성공창업을 위해 부단히 정보를 획득하려 움직였던 많은 사람들이 결정을 내리는 중요한 시즌이기도 하다. 외식시장에서 1월을 시작으로 한 해동안 가장 큰 인기를 얻는 유망창업은 무엇일까?

치킨시장이 포화상태가 된 지는 이미 오래되었기 때문에 올해는 치킨 다음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국민 메뉴인 삼겹살이 유망창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겹살은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부위라는 특장점 때문에 프랜차이즈 시장도 빠르게 성장했다.

현재 우리나라 삼겹살시장은 화덕삼겹살이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고 다양한 체인점들 가운데 ㈜후인의 '화꾸삼'이 뛰어난 맛을 통해 최고의 삼겹살 프랜차이즈로 호평 받고 있다.

삼겹살체인점 '화꾸삼'은 얼룩돼지라는 질 좋은 재료에 화덕삼겹살을 결합하여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화꾸삼'에서 사용하는 얼룩돼지는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돈육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종돈을 두 번 개량하여 탄생한 웰팜포크로 화덕 구이 방식에 가장 알맞은 재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양한 고기집프랜차이즈들 가운데 화꾸삼을 선택한 점주들은 공통적으로 얼룩돼지에 대한 언급을 했는데 화꾸삼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계기가 맛이었고, 그 맛은 얼룩돼지의 영향이 컸다는 의견을 내 놓았다.

고기집프랜차이즈화꾸삼의 관계자는 "하나의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성공요소가 결합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지만, 화꾸삼을 통해 실감했다. 다년간의 외식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론칭한화꾸삼은 당사가 가장 공 들여 만든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토대로 국민 메뉴라는 수식어가 붙는 삼겹살에 독보적인 맛을 내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것이 화꾸삼이다. 삼겹살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점주들이 맛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성공창업을 할 수 있도록 아낌 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겹살전문점 '화꾸삼'에서는 고기집 창업을 계획 중인 많은 예비점주들을 위해 '화꾸삼'만이 제시하는 다양한 특전을 통해 그들의 창업 성공을 돕고 있다. '화꾸삼' 특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