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단통법 효과 아닌 벼랑끝 팬택의 초강수
여기에 이동통신사의 공시지원금에 대리점 추가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31만5000원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5월에 출시된 비교적 신제품임에도 출고가가 대폭 낮아지면서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베가 아이언2'의 출고가가 대폭 낮아질 수 있었던 이유는 법정관리 중인 팬택이 가격 인하를 통해 재고를 처리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베가 아이언2' 이후 처음으로 팬텍이 내놓은 '베가 팝업 노트'는 세계 최초로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 안테나를 내장한 세미 오토(semi-auto) 팝업 형식의 터치펜을 탑재했다. 펜은 기기 오른쪽 측면에 위치한 펜 분리 스위치를 이용해 꺼낼 수 있고, 스위치를 당기면 펜이 자동으로 기기 밖으로 튀어나온다.
'베가 팝업 노트'는 1W(와트)급 스피커를 탑재했고 5.6형(인치) 내추럴 IPS 대화면을 탑재했다. 배터리는 3220mAh(밀리암페어아워)에 이른다. 카메라에는 최대 보정 각도로 흔들림을 잡아주는 wide OIS(손떨림방지기능)과 어두운 곳에서 촬영 시 자동으로 밝기를 높여주는 'Low Light Shot' 기능이 적용됐다.
베가 팝업 노트는 크림 화이트와 마일드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많은 네티즌들은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어디서 구하지?",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살 수 있을까",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저 퀄리티에 거져다",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팬택 법정관리 들어가면 AS는 어디서?",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단통법 때문 아닌 팬택의 위기탈출 효과",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이 정도면 충분히 살만하다",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다 팔리기전에 사야할 듯", "베가아이언2-베가 팝업노트, 스펙도 꽤 괜찮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