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해커스토익, 30일 시험일 맞아 '토익 풀서비스'로 다양한 정보 제공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20 16:40


토익학원ㆍ교재ㆍ인강 독보적 1위 해커스의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오는 30일 토익시험일을 맞아 '토익 풀서비스'를 오픈한다.

해커스토익은 시험 종료 후 가장 빠르게 토익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영어 전문 포털로 '토익 풀서비스'를 통해 토익에 관련된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익 풀서비스'를 통해 시험 응시자들은 토익 정답, 해커스토익 스타강사의 토익총평, 시험 난이도, 나의 토익 예상점수, 시험 응시자들의 인터뷰 등 11월 30일 토익시험과 관련된 모든 자료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235,573명(중복 조회자 포함)의 수험생이 접속한 '토익총평'은 매달 시험 후 나오는 토익 논란문제를 명쾌하게 종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토익총평은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의 '드림토익' LC 박미성, 토익 중급 RC 강의평가 1위 강상진 강사(해커스종로, 2014년 6월~9월 기준)가 진행해 토익시험 응시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또 해커스토익 풀서비스에서는 총평 업로드 전 '사전 문자 알리미 신청'을 통해 토익 응시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면 토익 총평 업로드 소식을 문자로 알 수 있어 번거롭게 기다리지 않고 총평 시청이 가능하다.

'토익 풀서비스 문자 알리미 서비스' 신청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전신홍 강사의 '해커스 토익보카 인강 3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그 외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10,000원 수강권'을 증정한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이사는 "820만명이 넘는 토익선배들이 시청한 토익총평ㆍ예상강의(해커스토익 토익적중예상특강 누적조회자수, 중복조회자 포함ㆍ2011년 11월~현재)는 매달 정기토익시험일 마다 제공되어 왔으며, 정기토익의 논란문제를 명쾌하게 종결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토익시험은 시험 전 뿐만 아니라 시험 후의 리뷰도 중요하다"며 "총평강의는 변별력 조절로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는 토익시험을 완벽하게 분석해 토익 응시자들이 원하는 목표점수를 달성하는데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커스토익은 '토익 풀서비스'와 함께 '토익시험일 글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뮤니티 활성화 1위 해커스영어 토익자유게시판에 토익 관련 게시글을 작성하면 최신기출경향 분석 문제집 해커스 토익스타일, 해커스토익 기출 100단어, 토스ㆍ오픽 인강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토익 관련 게시글이 많이 올라오는 4개 사이트(해커스토익,D사이트,T캠프,O사) 기준 토익게시판 게시글 수, 2014.1.1~3.7>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