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K플라자, 'AK베키맘 클럽' 론칭 1주년 '나눔 첫 돌잔치' 개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04 14:30


AK플라자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별한 클럽 'AK베키맘 클럽' 론칭 1주년을 맞아 '나눔 첫 돌잔치'를 개최한다.

AK베키맘 클럽은 '베이비'와 '키즈', '맘'의 합성어로 출산을 앞둔 예비맘부터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회원 제도다. AK플라자는 23일까지 '나눔 첫 돌잔치'를 열고, 베키맘 회원들이 유아동 브랜드를 구매할 때마다 판매수익금의 1%를 기부하기로 했다. 이 기간 동안 누적 적립된 기부금은 지역 어린이 보육시설에 전달할 어린이 방한의류 및 용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베키맘과 자녀를 대상으로 특별 무료 강좌도 진행된다. '엄마가 되기 전에 알았으면 좋았을 것들', '좋은 성품 독서 육아법', '외국어 홈스쿨링 리얼 스토리' 등 육아와 관련된 멘토링 강좌와 '신나는 트니트니 가족운동회' 등 자녀와 함께하는 프로그램까지 점별 총 9개 강좌를 마련했다. 11월부터 AK베키맘 클럽 회원들에 한해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수강료는 무료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베키맘 클럽 회원들이 유아용품을 구매하러 백화점에 방문했다가 다른 소비로도 이어지는 효과가 있었다"면서 "클럽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그들의 소비가 좋은 기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