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CNN the BIZ, 직장인 위한 '프레젠테이션 앱솔루트 클래스'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0-27 11:28


CNN the BIZ이 '프레젠테이션 앱솔루트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YBM에듀케이션

고품격 모임 공간 CNN the Biz(www.cnnthebiz.com)가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프레젠테이션 공개 강좌인 '프레젠테이션 앱솔루트 클래스'를 마련하고 11월 1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레젠테이션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직장인 및 일반인을 위해 마련된 '프레젠테이션 앱솔루트 클래스'는 현직 프레젠테이션 마스터로 10년 넘게 활동하고 있는 전철웅 마스터가 강의를 맡았다. '프레젠테이션 교육의 끝을 보여준다'는 기치 아래 3주 집중 강좌를 통해 프레젠테이션 노하우를 전수한다. 참가 신청은 CNN the Biz 공식 홈페이지 내 강연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방문자수 하루 평균 1만여명의 파워블로거에게도 파워포인트 구성 전략을 배울 수 있는 수업도 마련했다. '파워포인트 인포그래픽' 강좌는 콘텐츠 디자이너이자 파워 블로거인 이혜강 씨가 진행한다. 템플릿 작업부터 인포그래픽, 애니메이션까지 특색 있는 파워포인트 제작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수강신청은 31일까지이고 선착순 마감한다.

전문 기술을 익힐 수 있는 자격증 특화 과정도 진행된다. 유현덕 캘리그라피협회장이 직접 강의하는 '캘리그라피 강좌'는 지난 강좌의 인기에 힘입어 11월 추가 신설됐다. 총 12주 과정으로 수강 신청은 11월 11일까지 선착순 마감한다. 12월 20일 치러지는 패션스타일리스트 자격증 실기 시험에 대비한 '패션스타일리스트 자격증과정'도 운영한다. 수강신청은 11월 28일까지 선착순 마감이다.

안정훈 CNN the Biz 사업본부 팀장은 "자신의 전공 및 직무와 관련된 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 관심을 갖고 도전하는 일반인과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며 "이러한 관심과 의욕이 충족 될 수 있도록 CNN the Biz는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에 최적화된 강좌를 발굴해 자기계발의 폭을 넓히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는 프리미엄 모임공간 CNN the Biz가 다양한 교육 및 강연을 위해 특화 설립한 교육 센터다. 지난해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평생교육원으로 지정된 이후 실무 분야부터 문화 강연에 이르기까지 많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CNN the Biz에 개설된 강좌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CNN the Biz 공식홈페이지(www.cnnthebi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