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판교 축제 주관사 이데일리 TV, 판교 공연장 사고 공식 사과 "조의 표한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0-18 15:28



판교 축제 주관사 이데일리 TV, 판교 공연장 사고 공식 사과 "조의 표한다" / 사진=경기소방본부 제공

판교 축제 주관사 이데일리 TV, 판교 공연장 사고 공식 사과 "조의 표한다"

경기 성남시 판교 테크노밸리 야외 공연장에서 환풍구 추락 사고가 발생해 27명의 사상자를 낸 가운데, 주최측인 이데일리TV가 공식 사과했다.

지난 17일 오후 성남 판교 테크노밸리 야외 공연장에서 열린 걸그룹 공연 도중 하중을 견디지 못한 지하주차장 환풍구 덮개가 붕괴, 그 위에 서 있던 관람객 27명이 20m 아래로 추락했다.

경기 판교 공연장 추락 사고 대책본부는 환풍구에서 추락한 27명 가운데 16명이 사망하고 5명은 중상, 6명은 경상이라고 전했다.

판교 공영장 추락 사고로 일부 중상자는 각기 수술이 진행 중이거나 진행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 관계자는 판교 공영장 사고에 대해 "환풍구를 덮은 격자 형태의 철망 6개 가운데 2개가 하중을 견디지 못하고 붕괴되면서 관람객들이 추락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에 판교 공연장 추락 사고 발생 이후 축제를 주관했던 이데일리TV가 공식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데일리TV는 18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이 주최하고 이데일리TV가 주관사로 참여한 '제1회 판교벤처밸리 페스티벌'에서 다수의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가슴 아픈 사고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데일리TV는 이어 "주관사로서 이번 사고에 대해 심심한 유감의 뜻을 표하고 유가족 여러분께 진심어린 조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판교 공연장 사고 이데일리tv 사과, 너무 안타까워", "판교 공연장 사고 이데일리tv 사과, 진짜 어처구니없는 사고", "판교 공연장 사고 이데일리tv 사과, 대체 왜 이런 사고가", "판교 공연장 사고 이데일리tv 사과, 행사 담당자는 투신했던데", "판교 공연장 사고 이데일리tv 사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