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 더 건강하게 오래 사는 삶을 지향하는 이들을 위해 최근 좌훈기를 이용한 온열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상락수차가버섯은 항암작용을 하는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해독주스 등 암환자들 및 일반인들의 건강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살피는 기업으로, 이번 좌훈기의 효능 또한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피미 원적외선 좌훈의자는 일본산 편백나무 히노끼로 만들어진 의자로, 황토좌훈항아리와 황토좌훈뜸기, 한방천연야자좌훈환 1개월 분으로 구성돼 출시됐다.
이 좌훈기는 또 전통 황토 아궁이 방식으로 최대 2시간 동안 원적외선이 몸 속 깊숙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천연야쟈열매를 원료로 만든 좌훈환을 사용해 연기와 냄새가 거의 없고 일본산 히노끼(편백나무)의 풍부한 피톤치드 향을 느낄 수 있다.
천연야자열매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한방천연야자좌훈환은 열대성 기후에서 생산되어 태양의 원적외선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야자열매를 정제&추출한 특허제품이다.(특허등록 20-0442708)
지피미 원적외선 좌훈의자는 이러한 여러 가지 기능으로 인해 인체 해독효과와 면역력 증강은 물론이고 통증과 근육통 완화, 심리적 안정감 및 스트레스 해소, 심폐기능강화 등의 기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업체측은 소개했다.
온열요법 지피미 원적외선 좌훈의자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입은 상락수차가버섯 홈페이지(www.chaga.co.kr)를 이용하거나 전화(02-6736-8282)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