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처컴포트 (공동대표 변두성, 남종욱)의 캐쥬얼 아웃도어 브랜드 <레이어 유니온>이 이번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상품을 내놓는다.
최근 20, 30대 직장인들이 캐주얼을 선호하면서 아웃도어를 즐기는 추세에 초점을 맞추어 고기능성의 첨단소재를 사용,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접목한 게 특징이다.
<레이어 유니온>은 '기능성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통해 보다 다양한 접점을 통해 패션 피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스트릿 패션을 기반으로 한 아웃도어 패션의 융화는 캐주얼한 디자인과 고기능성의 만남으로 평소 편하고 깔끔하게 입으면서도 흡습속건, 발수 등 기능도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장점을 어필한다.
기능적 요소 뿐만 아니라 상황과 조건에 맞는 형태와 크기의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는 스타일을 내면서 편하고 자연스럽게 옷의 '기능'을 느낄 수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외형적 디자인과 기능성 원단의 효과적인 만남은 감각적인 스타일 내면서 아웃도어 필수 기능들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에 20~30대를 아우르는 젊은 남성 층에게 매력적인 구매 포인트가 될 것이다.
레이어 유니온은 에코리펠(ecorepel), 트랜스드라이(transdry), 3M 스카치라이트(scotchlite) 같은 검증 받은 소재를 사용해 제품의 품질을 높였고 앞으로도 상황에 맞는 각종 기능성 원단을 추가해서 그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레이어 유니온은 8월 31일까지 S/S 콜렉션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레이어 유니온 제품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원더플레이스, EZESHOP, 파운드 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