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렛츠런파크 서울, 우승마 맞히기·커플 퀴즈 등 다양한 초보·커플존 이벤트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7-17 10:37


렛츠런 서울마공원이 오는 20일부터 12월까지 매주 일요일 초보-커플존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정 경주의 우승마를 예상해 응모하는 '우승마를 맞춰라!', 말에 대한 상식을 퀴즈로 풀어보는 '커플O·X퀴즈', 기수 혹은 경주마의 이름으로 진행하는 '빙고게임', 특정 미션이 담긴 인증사진을 보여주면 경품을 지급하는 'SNS 미션수행', 경주마의 마명 첫 글자를 조합해 단어를 만드는 '단어 만들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주 일요일 초보·커플존 입장고객은 3경주 이후부터 선착순 500명까지 전문지(경마문화)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커플O·X퀴즈'에선 경마상식에 관한 퀴즈를 풀거나, 'SNS 미션수행'이벤트를 통해 '경주마 결승점 통과할 때 셀카 찍어오기'와 같은 미션을 수행케 한다. '우승마를 맞춰라!'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한 무리를 지어 경주를 단체관람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마권 구매권이 제공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초보자들이 게임을 통해 친숙해진 말들에게 직접 베팅을 할 수 있는 것은 또 다른 이벤트다.

한국마사회 발매팀 최만규 팀장은 "초보자들은 렛츠런파크 서울을 처음 찾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분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늘 고민해왔다"며 "초보·커플존을 늘 밝은 분위기로 유지하며 많은 분들이 좋은 기억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계속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