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가정주부인 박모씨는 지난 6월 주름성형 상담을 위해 성형외과를 방문했다.
최근 개발된 입술주름 없애는법인 격자실 주름성형의 원리는 바로 녹는실이다. 피부 진피층에 격자무늬로 녹는실을 넣어 주름을 편 상태로 고정시킨 후 실이 서서히 녹으면서 콜라겐 성분을 만들어 팽팽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녹는실은 기존의 리프팅 실과는 다르게 피부표면에서 만져지지 않고 얼굴을 당기는 것이 아니라 주름선을 메꾸는 방법이다. 또 필러와는 다르게 뭉툭하게 주름선을 메꾸는게 아니라 자연스러운 표정을 유지하면서 주름선을 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격자실 주름성형은 입술주름뿐만 아니라 눈밑주름 해결에도 효과적이다.
연세UP성형외과 이건창 원장은 "입술주름은 해결하기 어려운 주름 중 하나로 그동안 입술주름을 해결하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았다"며 "격자실 주름성형의 개발로 간편하고 빠르게 입술주름을 제거할 수 있게 되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서 "입술주름을 비롯해 어떤 부위의 주름이냐에 따라, 또 주름이 생긴 원인과 깊이 등 주름 특성에 따라 주름성형 방법이 달라진다. 그러므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알맞은 주름성형 방법을 선택해야 수술 후의 결과가 자연스럽다"고 덧붙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