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IR52 장영실상 수상 기념을 맞이하여 7월 15일 서울 양재 K호텔에서 전속모델 김하늘과 함께 '나도 김하늘, 라비다 모델 따라잡기' 이벤트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5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가 IR52 장영실상 수상을 기념하여 전국의 우수 뷰티카운셀러 1천여 명과 코리아나화장품 임직원이 모인 축제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세포 신호 전달 물질 '피토S1P™'가 함유되어 기존 세포화장품과는 차별화된 항노화 세포 화장품으로 우수한 품질력과 기술력을 입증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코리아나화장품 전속모델 김하늘은 '나도 김하늘, 라비다 모델 따라잡기'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과 함께 기념 촬영 및 시상식 진행을 하는 등 현장에서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하늘은 미니 인터뷰를 통해 "최근 영화 촬영을 위해 야외에서 활동을 많이 하는 편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라비다 UV선 스프레이와 라비다 쿨링 선 젤 쿠션을 사용하며 맑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며 솔직하고 재치있는 답변으로 팬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
한편, 충무로 최고의 여배우 김하늘은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 배우 정우성과 함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를 촬영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