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광동제약, '힘찬하루헛개차 UCC 공모전'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17 11:15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의 광동 힘찬하루헛개차 UCC 공모전에 올라온 재밌는 영상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광동제약은 광동 힘찬하루헛개차 UCC 공모전 출품작 중 본선 진출팀 10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광동제약은 지난 6월 2일부터 광동 힘찬하루헛개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떡과 코알라, 주변의 꽐라, 헛개차 블라인드 테스트, 숙취와 관련된 자유 주제 등을 주제로 UCC 영상을 공모하는 '광동 힘찬하루헛개차 UCC 공모전'을 진행해왔다.

광동 힘찬하루헛개차 UCC 공모전에는 19금의 아슬아슬한 토크로 헛개차의 위력(?)을 설명하는 <그녀들의 은밀한 수다>, 썸녀에게 헛개차로 마음을 전하는 썸남을 그린 <썸남썸녀>, 영화를 패러디한 <레지던트 헛개>, 애니메이션으로 숙취를 표현한 <헛개차를 마셔라> 등 참신하고 다양한 작품이 출품되어 눈길을 끌었다.

광동제약은 유투브 조회수와 내부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작 10편을 선정, 아이패드 미니, 휴대용 빔프로젝터, 외식상품권 등을 시상한다. 또한 본선 진출작을 제작한 10팀은 광동 힘찬하루헛개차의 TV CF에 등장하는 코알라 탈을 활용하여 헛개차 패러디 UCC를 제작하여 마지막 경쟁을 하게 된다. 광동제약은 그 중 3팀을 선정하여 1등에게는 상금 300만원, 2등은 100만원, 3등은 50만원을 시상한다.

광동 힘찬하루헛개차 UCC공모전의 응모작들은 광동 힘찬하루헛개차 이벤트 페이지(http://2014blackhutgaetea.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김준현의 공포 UCC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김준현의 공포 UCC는 김준현의 깊이있는 코믹 연기와 내레이션이 일품이라는 평과 함께 공개 당시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되었으며, 현재 영상 전문 사이트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