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종합 서비스 기업 ㈜아이패밀리SC의 대표 브랜드 '아이웨딩'이 랭키닷컴의 대한민국 전체 사이트 순위 500위에 올랐다.
아이패밀리 김태욱 대표는 "얼마 전 공동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B to B 마케팅 플랫폼 '브랜드플러스'를 론칭했다. 웨딩 협력 업체들의 상품서비스 정보를 브랜드플러스를 통해 아이웨딩의 마케팅 채널을 전방위로 활용하면서 웨딩과 관련 된 다양한 콘텐츠가 고객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 대표는 "웨딩상품에 특화 된 광고 플랫폼 브랜드플러스는 현재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여행, 한복, 예물 등 다양한 업종에 걸쳐 약 60여곳의 협력사가 파트너사로 입점돼 있다. 원활한 운영 속에 여러 협력사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지만 무작정 파트너사만 늘리기 보다 서비스 품질, 시장 현황 등을 충분히 고려해 운영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결혼준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키워드 '아이웨딩'은 국민 웨딩 서비스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최근엔 중국, 일본, 홍콩 등지의 예비 신혼부부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한국으로 건너와 결혼준비를 하는 것이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을 정도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