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상도 스타리움' 단지 내 대형 할인마트, 워터파크 조성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11 11:25


서울 동작구 상도동 일대에 남다른 커뮤니티시설과 단지규모를 자랑하는 랜드마크 대단지가 들어선다.

상도 스타리움 지역주택조합은 지하3층~지상38층, 전용면적 59~84㎡ 2,300가구로 구성된 '상도 스타리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단지 내에는 약 22,000㎡ 규모의 대형 할인마트와 워터파크(여름-카약 및 물놀이, 겨울-눈썰매장 가능), 캠핑장, 바비큐가든 등의 레저시설을 비롯해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카페테리아, 작은도서관, 유치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될 예정으로 진정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상도 스타리움'은 7호선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노들길 등의 도로를 통한 강남 및 여의도로의 진출입이 수월하다. 가까운 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노량진수산시장, 한강시민공원 등이 있다. 단지 뒤로 관악산, 보라매공원, 국사봉 산책로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즐길 수 있고 일부 동?호에서는 한강 및 남산 조망권이 확보된다. 학교는 상도초등, 장승중, 국사봉중, 숭의여고, 성남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고교선택제로 세화고, 세화여고, 반포고, 영동고, 경기고 등 강남 8학군으로도 통학할 수 있고 숭실대, 중앙대, 서울대 및 노량진학원가가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이 같은 우수한 조건을 갖춘 '상도 스타리움'은 분양가 또한 저렴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분양가가 주변 시세(3.3㎡당 2,000만 원대) 대비 20% 이상 저렴한 3.3㎡당 1,500만원대에 책정됐다.

분양관계자는 "현재 상도 스타리움 조합원 가입 문의전화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우수한 입지여건과 초역세권의 편리함, 가격 경쟁력을 갖춘데다가 주거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대단지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상도 스타리움' 견본주택은 9호선 흑석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했다. 문의 : 02-824-2000.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