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니참(대표이사:이두환)의 여성용품브랜드 SOFY에서 국내 최초로 점도 높은 생리혈까지 흡수할 수 있는 분산흡수커버를 적용한 프리미엄 생리대 'SOFY 한결'을 출시한다.
엘지유니참 황지영 과장은 "그 동안 생리기간 중 여성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지만, 근본적인 해결을 제시하는 제품의 개발이 어려웠다"며 "'SOFY 한결'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점도 높은 생리혈까지 분산시켜 흡수함으로써 탁월한 흡수력과 한결 같은 산뜻함을 제공해 프리미엄 생리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설명했다.
'SOFY 한결' 생리대는 중형 16P팩을 기준 5,000원대이며, 29일 전국 이마트 매장을 필두로 전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지유니참은 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6월부터 생리 중 여성이 불편함을 느끼는 순간을 담은 3편의 멀티 스팟 TV 광고를 선보인다. 또한 서울시내 주요 장소를 대상으로 한결 샘플링 카 이벤트와 오피스 어택 프로그램을 통해 '한결 10만명 소비자 체험단'을 진행, 혁신적인 제품을 직접 소비자가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