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B국민카드, 원 카드형 포인트 특화 상품 'KB국민 가온카드'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7 10:57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김덕수)가 한 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원(One) 카드형 신용카드 'KB국민 가온카드'를 28일 출시한다.

이 카드는 'KB국민 훈·민·정·음 카드'에 이은 한글 시리즈 카드로 고객 가치 중심의 상품인 점이 잘 나타나도록 '중심'을 뜻하는 순 우리말 '가온'을 상품명에 적용했다. KB국민카드 본사가 한글의 중심지 '한글가온길'에 위치하고 있는 점도 함께 고려됐다.

'KB국민 가온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의 0.5%가 포인트로 기본 적립된다. 또한, 가족 단위의 카드 이용이 많은 업종과 주말/공휴일 카드 이용 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음식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이용 금액의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되며, 주말과 공휴일에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시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단,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해외 이용금액은 제외)

가령 주말에 가족과 외식을 위해 음식점에서 이 카드를 이용할 경우 이용금액의 1.1%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주중에 커피전문점 이용 시 이용금액의 0.8%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결제 대금 차감,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 국내외겸용 1만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카드 한 장으로 어디서든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포인트 적립 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