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베케어, 톡톡튀는 '보그스(BOGS)' 레인부츠부터 캔버스까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5-23 12:15



유아용 신발을 선보이는 보그스의 레인부츠의 인기가 뜨겁다. 보그스에 따르면 유아용 레인부츠는 4월 출시 전부터 예약이 폭주하는 등 전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 100% 방수와 물세탁이 가능한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을 높였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업계에서는 보그스(BOGS)가 독특한 손잡이 디자인, 실용적인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3박자를 맞추며 국내 틈새시장을 제대로 공략했다는 평가다. 보그스는 최근 캔버스 운동화도 출시했다.

보그스 캔버스 운동화는 특유의 손잡이 디자인과 편한 착화 감, 세탁기로 물세탁이 가능한게 특징이다. 보그스를 유통에 나선 베베케어(대표 김태현)는 유아 걸음마신발의 대명사 우미슈즈를 비롯하여, 브라질 아동 패션신발 팁토이조이, 국민 유아. 아동 부츠 보그스까지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2014년 여름 보그스(BOGS)와 빈폴아웃도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성, 키즈용 레인부츠도 선보이고 있어, 유아, 아동, 키즈시장을 넘어 성인용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베베케어는 보그스와 우미슈즈의 미국 본사인 웨이코 그룹(Weyco group) 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직접 제품의 디자인부터 개발, 수입 및 유통에 참여하는 새로운 개념의 파트너쉽을 진행하고 있다. 보그스 캔버스 운동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그스코리아(www.bogskorea.com), 베베케어몰(www.bebecaremall.com)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