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조/유통 전문기업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는 태블릿PC 충전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동기화도 가능한 초?중?고용 스마트충전함 '패드뱅크(PadBank)'를 본격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어플리케이션 동기화를 지원하는 태블릿PC 또한 안드로이드 계열의 갤럭시탭 8.9/10.1, 갤럭시노트 8.0/10.1, iOS계열의 아이패드시리즈, 그리고 윈도우8.0 이상의 운영체제를 각각 지원하는 제품을 개발해 학교에서 사용하는 모든 태블릿PC에 대응하도록 했다.
또한 스마트충전함 '패드뱅크'는 전체가 메탈 재질로 이루어져 금고만큼 튼튼한 외관으로 제작됐으며, 디지털 도어락 잠금장치를 부착해 고가의 태블릿PC 도난 및 분실, 파손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준다.
외관의 크기는 태블릿PC 32대 기준으로 손잡이와 바퀴를 포함해 가로 710mm X 높이 1081mm X 깊이 400mm이며 색상은 그린(green), 오랜지(Orange), 블랙(black) 총 3가지로 제공된다. 제품가격은 32대 수용 제품 기준 270만원(부가세 제외)이며, 농산어촌 전용 12대 수용 제품은 90만원(부가세 제외)이다.
앱코의 이태화 대표는 "㈜앱코는 제품은 학교, 학생, 교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충분한 필드테스트를 거쳐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등 학교에서 사용하는 모든 태블릿PC에 대응할 수 있는 최신형 스마트충전함 '패드뱅크' 출시했다"면서 "초?중?고등학교는 물론 학원, 기업, 회의실, 세미나장 등에서도 필수품으로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앱코가 출시한 태블릿PC 충전과 어플리케이션 동기화 솔루션 스마트충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