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쿠쿠전자, 공기청정 제습기'365 하이브리드' TV 광고 공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5-12 16:50


쿠쿠전자가 이승기를 모델로 내세운 '하이브리드 365'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쿠쿠전자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가 쿠쿠 공기청정 제습기 '하이브리드 365'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한 개 제품으로 공기청정과 제습이 가능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쿠쿠 '하이브리드 365'의 특징을 모델인 이승기와 강아지가 보내는 하루가 컨셉트다. 미세먼지 많은 날과 비오는 날의 두가지 상황에서 공기청정과 제습의 기능을 이승기가 직접 사용하면서 '하이브리드 365'를 사용했을 때의 쾌적한 환경과 산뜻한 공기를 표현했다. 실제 광고에선 미세먼지가 많은 날 기침을 하며 힘들어하고 비가 오는 날에는 높은 습도로 인해 눅눅한 기분을 느끼는 이승기를 위해 강아지가 직접 공기청정 제습기를 작동하는 모습을 통해 한 편의 동화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 공기청정 제습기 '하이브리드 365'의 가장 큰 특징인 공기청정과 제습이 된다는 점을 쉽고 친근하게 표현하는데 중점을 둔 것이 이번 광고"라며 "기존 제습기능만 이용할 수 있던 제품과는 다른 쿠쿠만의 차별화된 공기청정 제습으로 제습기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한편, 쿠쿠 공기청정 제습기 '하이브리드 365'는 공기청청 CA 인증을 받은 다중 공기청정필터를 탑재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제거 및 항바러이스 등의 기능과 함께 HD 인증마크를 받은 터보제습을 통해 20여 분만에 제습을 시행한다. 핵심부품인 저소음 전용 컴프레셔, 열교환기, 필터 등 주요 부품을 국산제품으로 사용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